DIYPlayer
보임
A* 길찾기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이동을 구현하기 위한 연구용 프로젝트입니다. 진행 내용 1. 각 캐릭터 별도의 길찾기 객체를 가지며, 한 프레임 당 탐색 노드 수를 제한해서 일정 수를 초과하면 다음 프레임으로 탐색을 넘깁니다. 2. 캐릭터가 이동 중 다른 캐릭터와 만나 이동할 수 없으면 다른 경로를 다시 탐색합니다. 3. 캐릭터의 크기가 타일 보다(1 이상) 큰 경우의 길찾기도 지원합니다. 크기가 짝수인 경우 홀수로 반올림 4. 경로 재탐색 횟수가 일정수 초과하면 길찾기를 중지합니다. 5. 진행방향을 우선순위로 경로를 탐색합니다. 6.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 목적지와 가장 가까운 타일로 이동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