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YPlayer
보임
움직이는 다각형과 움직이는 공의 충돌체크 방법을 구현한 프로젝트입니다. 1. 움직이는 공과 다각형 충돌체크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합니다. ( https://diyplay.co.kr/project/view/21 ) 2. 공의 움직임 벡터에 다각형의 움직임 벡터를 빼서 계산합니다. 3. 공의 전체 움직인 거리(시간)가 1이라면 충돌한 거리(시간) t를 반환합니다. 4. t 이외에도 충돌했을 시점의 공의 중심점과 충돌 노멀벡터, 반사벡터를 반환합니다. 5. 다각형의 충돌 정보는 계산하지 않습니다. [버그] 1. 공에 대해서만 반작용을 계산하다 보니 공 뒷 쪽이나 측면에서 충돌 시 충돌 반사각 계산에 애매한 부분이 있음